바로가기 메뉴
토마토 도시락

FRANCHISE

성공 경쟁력

토마토도시락의
경쟁력있는 System

혼밥시대의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 ‘도시락’

싱글족, 맞벌이 부부가 증가한 현대인의 식생활 패턴에 맞춘 브랜드입니다.
고품질에 저렴한가격으로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토마토도시락은
매년 3%씩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입니다.
경쟁력있는 system까지 갖춰 점주분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있습니다.

view more
  1. 도시락 사업에 최적화된 시스템

    01

    주방과 계산대 통합을 통해 최적화된 동선을 통하여
    점주의 노동력과 인건비를 절감할수있습니다.

  2. 차별화된 용기

    02

    고유 컬러와 디자인이 조합된 라미네이트 소재 용기입니다
    (음식을 돋보이게하고 전자렌인지 사용가능 특화)

  3. 원팩(ONE PACK)시스템

    03

    간편한 조리 시스템으로 전문 주방장이 필요없고 무경험자, 초보자도 가능합니다.
    재고관리가 간편해지고 식자재 로스율이 0%입니다.

  4. 오픈 3개월 집중관리 시스템

    04

    오픈전 1개월 부터 오픈 후 3개월 까지 집중관리가 이루어집니다.
    매출 극대화를 위한 상권별 본부 메뉴얼 적용합니다. (방문 집중관리)

지속적인 마케팅지원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가맹점의 성공을 지원합니다.

· 업계 최초 지상파 및 DMB 방송 TV-CF 전국 송출(MBC, KBS2)
· 지속적인 지상파 및 종합편성채널 협찬 진행
   (SBS 백종원의 3대천황, JTBC "내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
· 라디오 CM 송출(컬투쇼, 박소현의 러브게임, 김창렬의 올드스쿨)
· 연간 6회 전국프로모션 진행
· 업계 최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업계 최초 캐릭터 개발 및 지속적인 마케팅 홍보 (페이스북 : 자취의 달인 토도리)

view more
가맹문의

가맹문의

10월달에 138명이
토마토도시락에 가맹문의를 주셨습니다

단체주문

단체주문

평일 : 09:00 ~ 21:00
주말/공휴일 : 09:00 ~ 17:00

온라인 주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