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1
도시락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주)다채원 토마토도시락 대표 이의연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의 역사와 비젼, 경영 전반에 관한 이야기를 전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2008년 7월 “토마토도시락” 이라는 브랜드를 걸고 성균관대 1호점으로 오픈하여
‘365일 골라먹는 맛의 즐거움’ 이란 슬로건 아래 끊임없는 혁신을 통하여 성장을 해왔습니다.
2021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젼 (2030년 1000호점 출점, 전가맹점 일평균 매출 200만원 달성)을
선포하고 비젼 달성을 위한 다채원의 SMART 경영방침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나눔 경영 Social sharing management
기업의 사회적 책임인
나눔 실천 경영을 지향합니다. -
경영혁신 Marketing mix
Innovation management끊임 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가치를 증대하겠습니다. -
역량강화 Achievement through
core competency development임직원의 핵심 역량 개발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 하겠습니다. -
연구개발 Research and
development management지속적인 연구 개발 투자로
최상의 상품만을 만들겠습니다. -
최고지향 Top brand making
management직원과 가맹점주가 자부심을 갖는
브랜드로 만들겠습니다.
‘고객지향’ ‘현장중심’ '사고혁신'이라는 경영신념을 가지고 고객가치와 가맹점 매출의 극대화를 목표로
현장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경청하여 가맹점주, 고객, 임직원, 협력사 모두가 만족하고
최고의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감과 동시에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이용하고 사랑받을 수 있는
글로벌 NO.1 도시락 브랜드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