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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토 도시락

BRAND STORY

지속적인 마케팅

토마토 도시락 BI

가맹점의 성공, 해답은 마케팅입니다.

꾸준한 메뉴 개발과 안전한 식재료 공급, 지속적인 마케팅까지!

가맹점 매출이 상승하는 요인으로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본사의 꾸준한 메뉴개발과 마케팅전략이 뒷받침 되고
‘현장에 모든 답이 있다’는 현장중심경영을 추진하는 것입니다.

마케팅전략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는 우리는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가맹점의 성공을 지원합니다.
토마토 도시락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방송, 라디오, SNS 등 다양한 매체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토마토도시락 홍보대사 ‘토도리’

· 오프라인 ‘토도리’가 전국을 순회하며 가맹점 매출 증대브랜드 홍보 수행
· 온라인 ‘자취의 달인 토도리’ 컨텐츠를 통한 SNS홍보

토도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토마토도시락은 도시락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였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는 총 12가지
4,500~14,700원에 이르는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터치 몇 번만으로
내가 사랑하는 지인들에게도 맛있는 토마토도시락의 다양한 메뉴들을 선물하세요!

업계최초 TV CF 소개

토마토도시락은 업계최초로 전국 TV-CF를 송출하였습니다.

  • MBC
  • KBS2
  • 한국경제TV
  • YTN DMB

TV 라디오 협찬

토마토도시락은 브랜드 홍보와 가맹점 매출 극대화를 위해 TV협찬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개그콘서트
  • 생생정보통
  • 생활의달인
  • 백종원의 3대천왕
  • 최화정의 파워타임
  • 쿡가대표
  • 내친구의집은 어디인가
  • 냉장고를 부탁해

라디오 CM송 송출

토마토도시락 전화주문 시 라디오 CM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가맹문의

가맹문의

10월달에 138명이
토마토도시락에 가맹문의를 주셨습니다

단체주문

단체주문

평일 : 09:00 ~ 21:00
주말/공휴일 : 09:00 ~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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